휴대폰 결제 피해 신고 방법
① 휴대폰 결제 내역 확인 후 '소액결제확인서' 발급
② '소액결제확인서' 지참하여 경찰서 신고 후 '사건사고 사실 확인서'
발급 요청
③ SK텔레콤 고객센터로 114문의와 함께 '사건사고 사실 확인서'를
팩스로 발송
④ 처리 절차 안내 및 중재 기관인 휴대전화/ARS 결제 중재 센터
(1644-2367)
2.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0원으로 변경 설정
▶콘텐츠 서비스 변경 > 휴대폰 결제 변경 > 이용 한도 0원 설정 시
휴대폰 결제가 차단됨
▶이용 한도 변경은 하루 1번 변경 가능
3.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부가서비스 가입 (무료)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 결제 인증 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안정성을 높이는 서비스
☞ 모바일 T World 서비스 >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검색 > 가입
4. 휴대폰 결제 안심 통보 부가서비스 가입 (무료)
▶보호자에게 소액결제/콘텐츠 이용료 내역을 통보해주는 서비스로
미성년자인 경우 가입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