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기본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하는" 매장입니다.
[고객맞이]
항상 고객이 들어올 때, 최소 1인 이상 응대 가능한 상태로 "반갑습니다 SK텔레콤입니다". 맞이 인사 후 용무 확인 후 응대
[거절금지]
휴대폰 구매, 변경업무 뿐 아니라 단순문의, 어려운업무, 타매장 고객의 자료백업 부탁 등 번거로운 고객의 요청도 거절없이 모두 봐드리고 추후 휴대폰 구매할 수 있는 우리매장 잠재적 단골 만들기!
[사후관리]
업무처리 또는 휴대폰을 판매 후 끝이 아니라, 빠트린 혜택, 스케줄러 활용해 주기적으로 고객 사후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