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곡동 파리바게뜨 옆 SKT E&T일곡점 점장입니다.
어제 4/28일 아침부터 유심 교체를 위해 기다리시고 부족한 유심때문에 헛걸음하시고
고지되지 않은 SK예약 시스템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일 4/29일 어제 말씀드린대로 오전 중에 들어온 유심은 전량 선착순으로 배분합니다.
4/29일 오후 이후 SK예약시스템을 일반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해준다고 SK에서
안내받았습니다. 어제 예약 불가를 말씀드린 것은 일선 현장대리점에서 전혀 확인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많은 예약건이 들어올 경우 현장 대기 고객과의 마찰은 불가피하기 때문에
저희가 예약불가로 안내해드렸던 것입니다.(어제 온라인 예약은 SK 독단적 결정이었습니다.)
4/29일 오후 예약시스템 확인이 가능하면 현재 유심 재고가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SK에서는 온라인 예약건으로 수량을 파악하여 유심을 배정할 듯 합니다.
대리점 자체예약도 가능하나 저희가 최대한 챙겨보겠지만 사실상 저희도 얼마나 배정이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기존 온라인 예약하신 분들은 SK에서 꼭 해달라고 요청이 들어왔기 때문에
저희가 확인 후 순차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따라서 방문을 하시더라도 저희가 최대한 예약을 도와드리겠지만 혹시 모르니
인터넷 예약 신청 부탁드립니다.
-인터넷 예약 방법: 티월드-유심무료교체
어르신들을 위해 QR코드 만들어 매장 비치할 예정입니다.
혼선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매우 힘드시고 불안한 상황인 줄 잘 압니다.
저희 역시 빠른 대처를 해드리고 싶으나 쉽지 않은 점 양해바랍니다.
조속하게 일이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